2009년 1월 16일 금요일

눈 내린 날

아침에 창 밖을 보니 눈이 내리고 있었다.

눈이 내리는 것을 보면... 가끔 세상 어느 기적이 이처럼 아름다울까라는 생각을 하곤 한다. 어른이 된 후에는 서울에 눈이 많이 내린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기는 하지만... 눈이 펑펑 내리는 것을 보는 것은 여전히 so fascinating... 난 아직도 철이 덜 들었나 보다 ^^;;

오늘 서울에 눈 내린 사진을 인터넷에서 몇 장 찾아 보았다.
(사진의 저작권은 사진에 쓰여 있는 대로 아마도  Newsis에..)


그러나 출근하고 나서는 지하에 있는 회의실에서 회의를 하느라 눈 내리는 걸 더이상 볼 수 없었다. 점심먹고 나니 그쳐있더라는..

요즘엔 눈이 내리면 필라델피아가 생각이 나는데... 남들이 다 지긋지긋하다고 했던 그 곳의 눈오는 날씨가 난 좋았었다. 미국생활에서 가장 좋았던 것이 눈 내리는 걸 실컷 볼 수 있었던 것... (아마 눈이 더 많이 오는 더 북쪽으로 갔었으면 완전히 학을 떼었을지도 모르는데 필리는 너무 "적당하게" 눈이 왔었나 보다 ㅎㅎ) 나이가 들면서 추운게 점점 더 싫어지긴 하지만... 그래도 난 눈 없는 곳에서는 살고 싶지 않을 것 같다. 

[사족] 회사에서 단체로 대학로가서 연극을 보았는데, 연극 끝나고 주차장으로 가다가 골목길에서 꽈당...; 전혀 눈길에 적합하지 않은 밋밋한 바닥을 가지고 있는 내 부츠 탓이었다. 그래서 아직도 엉덩이와 허리가 얼얼한데도 집에 와 이런 포스팅을 올리는 걸 보면...... 역시 난 철이 덜 들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