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년 7월 20일 일요일

7월19일 한겨레신문 광고 by 고클

고클래식에서 공동모금을 통해 마련한 광고이다. 짧은 기간에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금에 참여하여 작성되었는데, 그림 내용도 클래식 동호회에 맞고 예쁘기까지 하다 ^^;; 광고 그림에 멜로디혼을 들고 있는 노다메의 망구스 모습이 들어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다^^

(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.)



그림 원본을 볼 수 있는 블로그 글

신문을 사서 본 적이 까마득한 옛 일이라... 그냥 온라인에서 나온 광고를 보는 것으로 만족하고 말았다. (내 아이디는 글씨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다..^^;;)

댓글 2개:

  1. 어... 슈삐님도 동참하셨군요!

    저기에 제 아이디도 숨어있답니다.ㅎㅎㅎ

    저도 신문 사러 나갈까 하다가 비도 오고 귀찮아서 그만... ;;;

    답글삭제
  2. @PlusAlpha - 2008/07/20 17:20
    ㅎㅎ 전 알파님 아이디 버얼써 찾았었어요^^ 잘 보이는 곳에 있던 걸요^^

    답글삭제